패션 충동구매

10대 20대 셔츠 추천 평범한 셔츠X!유니크한 셔츠! SSY 아이언팁 셔츠

네키쿤 2020. 10. 6. 17:51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필자는 옷을 자유롭게 입을수있는 가을을 너무좋아하는데 그 기간이 너무짧아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유니크하게 포인트를 줄수있는 셔츠를 구매했습니다

SSY 브랜드의 아이언팁 셔츠 입니다.

생소한 브랜드 일수있습니다만, 필자가 너무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SSY 뜻
SAVANT SYNDROME(서번트 신드롬)은 wear to symbol을 기반으로, 로고와 각종 디자인속에 의미를 담아 풀어내는 하이엔드 스트릿웨어 브랜드이다. 끝까지 잔존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정신을 기반으로 하이엔드 스트릿 스타일링에 영감을 받아 이를 발전하고 표현하였다.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인데 세미오버~오버핏의 느낌인것같습니다.

필자의 사이즈는 평균 95~100을입는데 세미오버핏이나옵니다!

이셔츠의 장점은 다른포인트없이 셔츠만 입어주더라도 포인트가 됩니다.

뒤에 라벨두 있어서 단품으로만 입어도 너무이뻐요.
(모델이라서 더이쁜것도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목걸이랑 착용했을때 더이뻐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만졌을때 느낌도 싸구려 느낌은 아니라서 어디가서 무시당할일은 없었습니다. (평소 무시당하는타입)
많은분들도 눈치채셨겠지만 ,가슴쪽디자인이

제가 잘알고있는 브랜드



메종마르지엘라 로고와 비슷해서 무신사에서 판매했을때 관련 질문들로 넘쳤었습니다. 저역시 처음봤을때부터 그런 느낌을 받았고, 비슷한 상품이 있나 검색을 해보았습니다만 , 찾아내지 못했습니다.(필자의 안타까운 검색능력)

즉 표절을 한게 아니라는거죠!



마르지엘라라는 브랜드가 사용하였고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포인트라고 하더라도 표절이라고 보기엔 조금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뭐.. 그냥 그렇다구요 (필자는 SSY와 마르지엘라 브랜드 모두 사랑합니다.)



(허벅돼라서 죄송합니다.) 필자는 카라쪽 디테일만 필요로 하기때문에 베스트 같은걸 입어서 가슴쪽과 등쪽 디테일을 가리며 올블랙 패션을 즐기기도 합니다.



필자가 입은 베스트입니다. 충동구매하긴 했지만 글로써봐야 부족한 필자의 필력으론 몇자 적어내지 못할것같아 이런식으로 소개를 합니다...

할인할때사세요
다시 본론으로들어가서
착용감 자체는 좋습니다. 포인트도 되고 너무 만능인것 같습니다만 몇가지의 감안해야 할점이 있습니다.

제가입어본 셔츠중에서 제일무겁습니다.
팁때문일수도있고 단추도 히든버튼이라그런지 소재가 두번들어가서 그런지 암튼 무겁습니다.
무거우면서 덥습니다. (가을이니까 따뜻하다고 표현하는게 맞겠네요.) 위의 이유로 두꺼워져서 한여름에 입고나가면 땀복으로 바뀔수도 있습니다.


총평
1. 포인트를 대놓고 주고는 싶은데 과한거 싫으신분 구매추천합니다.
2. 재질이 마음에 들어서 몇번이고 꺼내입게되는 셔츠
3. 입고나면 주변에서 독특하다는 소리 듣고 옷좀 잘입는것처럼 느껴져 어깨가 올라갑니다.
4. 코디가 생각보다 쉬워서 어떻게 입어도 어울립니다.(패완얼X)
이상 오늘의 충동구매는 여기서 끗!

*주의*
필자에겐 그어떠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글을 작성하였으며 몇몇분들에게는 불편한 글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이 점점 없어지도록 노력하는 필자가 되겠습니다.

피드백은 감사합니다.